<----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 <----구글서치콘솔----> <-----구글애드센스 2-----> 원데이 클래스배우러 왔어요~! <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홈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배우러 왔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미래입니다ㅎㅎ 첫 포스팅을 하고서 많이 늦었네요..한번 올리고서 두번쩨 올리기가 왜이리 힘든지ㅋ ㅋ ㅋ진짜 꾸준히 하시는 분들 대단하셔요!! 저도 성실함을 한번 발휘해 봐야겠네요 ㅎㅎ

 

며칠전에 제가 케이크 원데이 클래쓰를 다녀왔어요. 본업이 파티쉐이다 보니 이렇게 공부하는게 그렇게 하고 싶더라고요. 계속 발전하고싶은 마음이랄까?..열심히 하지 않으면 손해인듯 느껴지네요..ㅎㅎ

 

 

자, 이제 사진을 보시죠 ㅎ

제가 수업시간 10분전엔 도착을 해야되는데 처음가보는 곳이기도 하고..헤메서 약간 늦게 도착했어요 ㅠㅠ 허겁지겁 앞치마도 언능 메고 수업에 들어갔답니다ㅎ

이제 레시피받고 재료들 개량된것들 받았어요~이날은 저까지 포함해서 2명밖에 수업을 안했더라구요.뭐..흐흐 좋았습니다.슨생님이 더 집중해 주실 수 있으니까요~~

 

재료들은 이렇게 간편하게 종이컵에 담아주셨어요.재료들이 10~몇가지는 더 들어가는 거 같네요~

재료들중에 신기헤서 한번 만져봤네요.저 젤리같은건 젤라틴 불린것을 녹여서 굳힌건데요. 먼가 이뻐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젤라틴도 열심히 공부해야죠!!

무스케이크는 꽝꽝 얼려서 나중에 글라사주를 뿌릴 수 있는데요. 원데이 클래스 수업시간은 총 거의 2시간이라서 이 시간 안에는 빠듯해용, 그래서 전날 선생님이 작업해놓으신걸 가지고 실습을 한답니다. 물론 반죽도 만들어봐요!~이런게 원데이 클래스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후후

 

초코렛 장식도 손수 만들어요.어떻게 해야 이쁘게 만드는지 ,깔끔하게 하는 방법 여러모로 알려주셔요 ㅎ쫘르륵 초코렛을 옆면애 붙여주었어요 ~어때요? 한게 낫죠??ㅎ
상처나 드디어 완성했어요 ㅋㅋ 저는 원데이 클레스배우면서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ㅠ ㅠ그만큼 집중도 많이 했고 즐거웠었다능..케쿠는 5개씩 가져왔던거 같아요 !!저랑 같이 들으신 분은 지방에서 오신거 같아었요. 역시 인기많은 클래스구나 생각했답니다 ㅎ 전 아직 손에 상처나 흉터가 없는데 선생님의 손을 잠시 보니 영광의 상처가 꽤 있으시더라고요..어느 자리에까지 가려면 험난한 나날이 되겠구나 문득 감동 받았어요 ㅋㅋㅋ혼자서 ㅋㅋ..

무튼 저는 원데이 클래스 아주 잘 듣고 왔습니다!!돈이 아깝지 않은 ,시간도 아깝지 않은 ..오히려 시간을 배움에 투자를 못한게 후회되네요. 그치만 저는 젊으니까요!앞으로 기대가 되네요 ㅋㅋ(먼가 젊은이부심 부리는거 같네요..ㅠㅠ)하루 하루 살아가면서 하루도 빠짐없이 소중한 하루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비가 오니까 감성이 터졌나보네요 ㅎ

오늘 하루도 잘 보냈습니다. 여러분들 장마철이지만  포근하게 굿-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