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 <----구글서치콘솔----> <-----구글애드센스 2-----> 오늘같은날 홍대 디저트카페 뿌시기 <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같은날 홍대 디저트카페 뿌시기

오늘같은날 홍대 디저트카페 뿌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홍대 디저트 투어를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디저트 투어는 정기적으로 해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는 친한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첫 번 재는 커넥츠 커피 카페예요!! 가게는 찾기에는 좋았어요. 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옆면에 붙여있는 쿠키 배너예요. 쿠키가 XL라네요. 얼마나 크지 ㅎ...

*서울 마포구 성지길 60 1층에 위치해 있네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이렇게 작은 쇼케이스 안에 맛있는 디저트들이 있어요. 저는 이 집 말차 테린느를 먹으려고 왔거든요. 테린느 종류도 많아서 순간 다른 테린느를 고르느라 말차 테린느를 배신 늘 할 뻔했네요.. 계산하면서 밖에서 보였던 XL쿠키도 샀어요. 이 쿠키는 집에 와서 먹었는데 견과류가 들어가서 그런가 엄청 고소하더라고요!!ㅎㅎㅎ이게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르뱅 쿠키인가? 싶네요..(아님 말고요 헤헤)

설레는 말차 테린느 샷입니다. 제가 이거 먹고 싶은지 약 2년 정도 됐다고요. 사실 먹고 싶은데 막 알아보지는 않았어요.ㅋㅋㅋㅋ

딸기우유 라테랑 디저트 먹을 때 꼭 먹어줘야 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ㅎㅎ 자 이제~

자르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었어요. 만족해요. 잘라보니까 되게 꾸덕하더라고요. 사이드에 휘핑크림이랑 말차랑 잘 어울리는 팥들을 같이 먹으면 좋아요. 말차 테린느는 호불호가 좀 있는 것 같네요. 제 친구가 이렇게 음식 도전하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요... 아쉽게도요 ㅠㅠ막상 먹으면 맛있는 것을요!!(그래서 개인차는 생각을 해야죠 ㅎㅎㅎ)

디저트를 먹고서 근처에서 소품샵들도 가보았어요.(홍대, 연남 근처예요.)

여기가 어디였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이곳은 입구에 강아지가 있데요.(푸들이!!) 저는 여기서 컵 받침이랑 우드 나이프랑 티스푼을 샀어요~지금 와서 하는 말인데 더 살 것을 그랬네요... 이쁜데 쓸 곳이 많아요..

  

장소를 옮겨 여기는 연남 동안에 위치해 있는 망원동 티라미스 가게입니다. 망원동 티라미스가 연남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전국으로 많이 있네요. 연매출 10억이라고 하더니 장사가 잘되나 봅니다. 하긴 여기 갔을 때에도 평일이었으니까.. 손님이 많았거든요.ㅎㅎ

작년에 가보고 요번에 갔는데 티라미스 종류가 많이 늘어났네요. 민트 티라미스, 말차 티라미스, 자색고구마 티라미스 등등 종류가 많아서 쇼케이스가 가득 찼습니다. 그 앞에선 고르는 재미가 있었죠. 그래서 오리지널 티라미스랑 딸기 티라미스, 민트 티라미수로 선택을 했습니다.!!!

민트는 과연 무슨 맛 일가 했는데 우리가 아는 그 민트맛이 맞아요.ㅋㅋㅋ 괜찮네요~딸기 티라미스는 안에 딸기 콩포트?를 넣어서 딸기의 상큼한 맛이 가득하고 오리지널 티라미스는 담백하게 맛있네요. 마스카포네를 많이 쓰는가 봐요!! 비싼 건데 ㅎㅎ

이렇게 망원동 티라미스를 먹고서 저희는 홍대와 상수 사이에 있는 스노브라는 디저트 카페에 갑니다. 스노브라는 카페가 낯설지가 않아요. 왜 그럴까요. 제가 학교 다닐 때 단짝 친구와 여기 와서 케이크 디저트 뷔페를 이용한 적이 있거든요. 거기 가서 세상 신가 하고 처음 보는 케이크들도 많았고 맛은 그렇게 맛있진 않았던 것 같은데 그때 분위기라던가 그날의 추억 때문인지 무튼 좋았거든요. 그랬던 그곳이 여기인가...??? 건물도 비슷하고.. 없어지고 새로 생긴 곳일까요..??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보니 기다란 쇼케이스가 쭉 있고 안에는 맛있는 케이크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네요. 멋보다는 맛을 중요시하시는 것 같아요.!!

여기 스노브에 와서도 늘 먹었던 , 아는 맛 말고 새로운 맛을 먹자 하고 사과조림 타르트와 갸또 호두케이크를 골랐어요. 제가 고른 것은 사과 타르트인데 맛이 맘에 들었던 것은 갸또 호두 케이크이네요 ㅎㅎㅎ 심플한 초코맛에 호두가 쏙쏙 씹히니까 취저였습니다.(취향저격이라는 뜻)

마지막으로 다녀온 디저트 집이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 준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디저트 투어 갔다 와서 후기 남길 테니까요, 많이 봐주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