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 <----구글서치콘솔----> <-----구글애드센스 2-----> 자취생이 과일먹는 방법 <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취생이 과일먹는 방법

자취생이 과일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이 과일 먹는 방법을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자취하는데 과일을 어떻게 먹냐?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자취를 해 보셨거나 했었던 분들이시겠죠??

저도 자취생이라서 과일처럼 금방 상하고 또 저뿐이라서 금방 먹을 사람도 없고.. 이것 참 난감합니다... 아휴 그런데 며칠 전에 제가 과일을 먹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과일 이용권이라고 나오는 거예요. 원래 처음에는 sns를 하다가 과일 이용권을 광고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네이버에 검색 울 한 것이었는데, 역시 알고리듬이란... 인터넷 광고가 때론 정말 소름 끼치게 무섭네요 ㅎㅎㅎ 내가 원하는 것을 바로바로 잘 찾아주고..ㅋㅋㅋ

네이버 [ 검색을 과일 배송이라고 치시면 제철과일 정기배송, 과일 정기배송 1인 과일 싱글박스 1회권 이런 식으로 목록들이 쭉쭉 나올 거예요. 저는 이라와 과일 정기배송 제철과일 싱글박스 1회권으로 주문을 했어요.  그 사이트에 들어가서 먼저 보는 것이 구매후기입니다. 최근에도 주문한 사람이 있나 봤는데 있더라고요. 게다가 상품평이 아주 좋았습니다. 근데 그분들을 제외한 옛날에 구매하신 분들은 상품평이 안 좋으신 분들도 계셨어요.

장사가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는 없다지만,,, 내 거는 제대로 와라.,,ㅎㅎ싶었어요. 택배는 바로 다음날에 왔어요. 가격은 26800원이에요. 과일은 5~6가지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우체국 택배로 왔고요. 열어보니까 이렇게 친절히 게 설명서까지 써있네욯ㅎㅎㅎ맛있게 먹는 방법도 쓰여있고 각 다른 종류의 과일의 맛있게 먹는 방법들까지 ~좋아요.

과일들이 하나하나 과일용 포장지에 싸여있는데 뽁뽁이까지 안전하게 잘 싸매 주셨네요. 너무 이쁘게 왔네ㅎㅎㅎㅎ 고향에 계신 부모님한테 보내드려도 좋겠어요!!!

과일들 사이에는 얼린 생수가 2개 들어있어요. 과일이 신선제품이다 보니 이렇게 신경을 써 주셨습니다.ㅎㅎ

제가 시킨 싱글박스 과일의 종류는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5~6가지 , 저는 6가지의 과일이 왔네요. 한라봉, 애플망고, 오렌지, 사과, 크림슨(적포도), 참다래(키위)가 왔어요. 저 처음에 보자마자 한라봉이 너무 맘에 들었잖아요 ㅎㅎ 한라봉에 나뭇잎이 있어서 감성에 푹 빠졌답니다.ㅎㅎㅎ (요즘 감수성이 좋아요 ㅋㅋㅋ)

껍질을 다 벗겨보니 이쁜 과일들이 ㅎㅎㅎ 싱그러운 과일들이에요. 애플망고는 살짝 딱딱한 감이 있어서 좀 더 있다가 먹으려고요. 사과나 오렌지는 사이즈가 작긴 했지만 싱글이니까 뭐 귀엽고 부담 없게 먹겠어요. 포도도 양이 많고 , 3만 원 돈도 안 되는 가격에 이렇게 다양한 제철과일을 먹을 수가 있다는 것에 놀라운 것이 아니겠어요??? 애플망고만 하더라도 두 개에 만원 정도 하고 사과도 낱개는 잘 안 팔죠~~

 

저는요 세상이 이렇게 변화해간다는 게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저희 집 앞에 있는 마트들도 변했으면 좋겠어요.. 이거 다 먹고서 또 시키려고요. 다 먹으면 한 다다음주쯤에 시키면 좋을 거 같네요. 아쉬운 것은 파인애플 같은 과일을 추가를 할 수가 없다는 것이죠.. 흑흑

감수성이 터진 채로 한라봉을 찍었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인터넷에서 시킨 과일은 오늘 저녁 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요. 맛은 아직 안 봤지만 달달했으면 좋겠네요.ㅎ 그럼 저는 이만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