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 <----구글서치콘솔----> <-----구글애드센스 2-----> 상쾌한 아침보내세요(변비탈출) <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쾌한 아침보내세요(변비탈출)

상쾌한 아침보내세요(변비탈출)

안녕하세요 ~ 여려 분 오늘은 제가 대단한 걸 들고 왔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느라 화장실에서 속 시원하게 볼일을 볼 수가 없더라고요.. 여자들의 큰 고민이시죠. 이뻐지려고 다이어트하는데 건강에 문제가 끼치면 다이어트는 오래 할 수가 없습니다. 정말!!

 

그래서 화장실 잘 갈 수 있는 걸 사긴 해야겠다. 싶었어요.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광고를 봤는데 딱 하니 저에게 필요하다는 생각이,,, 그냥 확 질렀습니다. 후회 없길 바랬죠.

 

 3개월치는 시켰어요. 이게 효과를 보려면 꽤 먹어야 갰더라고요ㅎ 후기에서 변비 탈출은 물론 살도 빠지고 피부도 훨씬 밝아진다고,, 아무래도 속이 편안하니까 장트러블도 없고 좋아질 만하겠더라고요.

 

여러분은 물건을 살 때 무엇을 보고 사시나요? 보통 후기를 보고 많이 사실 텐데요. 저 또한 후기를 보고 샀습니다.ㅋㅋㅋ지극히 제가 필요해서 산거죠!! (협찬받았으면 좋겠다...) 사진에 있는 대장장이 노란색 박스 말고 요 핑크색은 포도당이래요~제가 곧 다가올 대회 준비로 체력이 저조될 것을 예상해서 미리 사두었다죠..ㅋㅋㅋㅋ 커피보단 요렇게 몸에 좋은걸 취하시는 게 훨씬 낫다고 합니다. 맛은 자몽과 히비스커스가 들어있어서 에너지워터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에너지가 많이 필요한 날엔 ,, 고고..

 

대장장이는 한 박스당 10포씩 들어있어요!! 하루에 한포씩 권장량이 정해져 있네요~(저 사실 아침저녁으로 2포씩 먹은 적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약속 있으신 날은 안 드시는 게 나아요.

요렇게 안에는 젤리처럼 들어있어요 주요 성분은 난소화성 말토 덱스트린 , 알로에 농축분말, 치커리 분말, 락티톨 요렇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요개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 시원하게 볼 일을 볼 수 있는 것이죠!!

 

신기하게도 다른 여태껏 먹어봤던 다이어트 식품들과는 다르게 요거는 배가 살살 아프게 평상시대로 나오는 대로.... 그렇게 된다는 사실!! 무른 상태도 아닌!!(너무 더럽나요..ㅜㅜ)그래서 보조식품임을 어필하는 괜찮은 식품이네요 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출발해요~  (0) 2020.02.04
첫 취업후 첫 백수생활  (1) 2020.01.31
가을에 한강 피크닉  (0) 2019.09.23
태풍 타파 오는날  (0) 2019.09.22
2019년 9월 21일  (0) 2019.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