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 <----구글서치콘솔----> <-----구글애드센스 2-----> 2019년 9월 21일 <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9년 9월 21일

2019년 9월 21일

어제 이후로 연달아 블로그를 작성하는건 꽤 오랜만이다. 그동안 뭔가 모를 압박이..?이렇게 일기를 쓰겠다고 생각을 하니 오늘도 당연히 써야 갰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 일기를 써놓으면 나중에 훗날 몇년 후 다시 보면 얼마나 재미지던지 후후~ 특히 방정리하다가 어떤  추억의 물건을 3초 이상 바라보지 말라고 했다. 안그럼 그 방정리는 그대로 멈춰버린다고 ㅋㅋㅋㅋㅋ 그랬던 적 역시 다반사였지.. 근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그 당시에 내 감정이 어땠고 무슨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지금에서야 보지만 내 스스로도 귀엽다~ 싶더라ㅋㅋㅋ 그리고 그 상황에 대한 .. 지금과는 약간 발전을 한 느낌?

 

발전을 했다는 것을 느끼는 건 굉장한 전환점같다. 나는 이걸 느낄때마다 더 열심히 살아야지. 하고싶은 것도 많아지고. 이루기싶은 꿈들에 욕심을 갖고 다가가는 편이다. 예를 들어 퇴근후에 드라마보고 웹드라마보는게 시간이 너무~~~아까운 1인이다. 예전엔 엄청 봤었는데!! 이럴때 요즘은 공부를 한다던지 운동을 한다던지 누가 그랬다. 체력이 받혀줘야 끈기가 생긴다고 이 말이 맞기는 하나... 운동을 끈기있게 하기 위해선 무슨 마믐을 먹어야 하는 지? 작심삼일은 아니지만 길면 일주일 하고 말아버린다. 이건 작심일주일인가요?,,ㅋㅋㅋ

 

내가 요즘 유튜브를 많이, 자주 보는 데 실용적인것들 인생에 도움되는 (?) 것들을 찾아본다!! 최근에 본 영상에선 이말을 했다. 인생의 전환점은 자주 안 온다고, 크게는 10대, 20대에 오고 나이가 들면 한강물 흐르듯이 그냥 물흐르듯이 나아간다는 말이였다. 솔직히 조금 충격적이였다. 왜나햐면 젊을 때 고생은 사서 하라는 말과. 젊을 때 놀러다니는 추억이 있어야 나중에 후회 안한다는 말과,, 희비가 교차되는 ㄷㄷㄷ 난 그 동안에 누구의 말의 , 어떤말에 따라야 하는 거지?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 변하지 않는다면 이 상황이 그대로 간다는 말인가?

 

그런데 일찍 취업을 해서 일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왜 이 나이에 고생을 하고 있지 ?"

"뻘리 돈 모아서 그만두고 해외여행이나 다니고 싶다!"

라든지,,등 등 지금 상황에 벗어나고 싶은 생각만 했지 이게 맞다는 거였다니..현실을 직시하게 되었다.

하긴 고생을 안하고서 어떻게 성공을 하겠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말과 행동이 쉽지만 따라주지 않는건 몸인 것인가.

 

 

 

어렵게 생각할 꺼 없지~ 사람사는 거 다 똑같은데 ㅎ 금수저가 아니고서야..그래도 요즘 사는 게 즐겁다~ 일이 적성에 맞으면 낙원이라 하든데 딱 내 일이다. ㅋㅋ 열심히 헤서 1인자가 되겠어 흐흐 꿈을 향한 이야기는 언제나 재밌다. 그렇다...난 진지충이다.후 이럴때 아니면 언제하겠어 ~라는 생각중..

 

 

 

위에 과자들은 내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다.ㅎ 초코를 무진장 좋아하는 듯 아 생각난 김에 과자 리뷰도 해봐야 겠다.ㅋㅋㅋ 요즘 크리에이터처럼 ㅎ 누구나 꿈꾸는 유망 직업이 됬엇지 아마 ~!

 

이상 오늘의 일기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환절기인데 감기 조심하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에 한강 피크닉  (0) 2019.09.23
태풍 타파 오는날  (0) 2019.09.22
2019년 9월 21일  (0) 2019.09.21
2019년 얼마 남지 않은 9월  (0) 2019.09.20
치킨 매니아 새우치킨 어때유  (0) 2019.08.12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기  (0) 2019.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