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 <----구글서치콘솔----> <-----구글애드센스 2-----> 치킨 매니아 새우치킨 어때유 <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

치킨 매니아 새우치킨 어때유

치킨 매니아 새우치킨 어때유

안녕하세요~ 여러분, 입추가 시작되고 얼마 안되고서  말복이었죠~!시간이 왜이리 빠른지.. 작년에는 여름이 요번보다 엄청 더웠던 기억이 있거든요 ?게다가 작년앤 비도 많이 안왔죠,( 그냥 안왔었다고 해야되나..)무튼 이번에는 작년보다는 덜 더운? 그치만 비가오고 시원해지고 온도가 팍 올라가니까 내몸이 적응을 못합니다.ㅜㅜ이젠 여름아 안녕~하자 ㅎㅎ

 

오늘은 치킨리뷰를 하려고 해요~치킨매니아 치킨은 정말 오랜만인데요 알바하시는 분이 미남이세요..하하

흐흠 여기 치킨메뉴중 가장 핫한 메뉴는 새우치킨이예요.다른 치킨 전문점에서는 이런 새우치킨을 못 따라가죠잉~

 

치키과 닭발이 설레는 곳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닭발은 제가 잘 못먹어서..무뼈는 먹는데~무뼈 있나 확인해봐야 겠네요 소주랑 짝꿍인뎋
상자를 개봉을 하고 치킨의 향을 음미해 봅니다.캬~향이 진짜 좋아요 ㅋㅋㅋ 소스를 뭐라 해야 될까 간장 소스 ??간장에 베이스로 ..달달하고 워 단짠 단짠의 조화네요 아! ! 교촌치킨의 허니치킨 맛이 나는 것 같네요 여기 튀김옷이 겁나 바삭헤요 근데 쫌 딱딱한것도 있다는...ㅋㅋ 잘골라 머거야지
맛있어보니는 치킨매니아 새우 치킨 하나를 들고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저는 음식을 먹을때 양념이 많이 묻어있는 게 좋아서 이런걸 골라 먹어요 ㅋㅋㅋ 어른들이랑 먹을땐 눈에 보이는 것만 집어먹어요 혼나니까 ,,.
한입컷하고 싶지만 닭살 결을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촉촉해요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순살은 당일에 시켜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꼭 담날에 먹으려하면 왜이리 딱딱한지..전날처럼 촉촉하니 맛있으면.. 맛있게 먹는 방법 아시는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댓글란에 알려주셔요 ..ㅎㅎ
중간에 치킨무도 하나 먹구연 ㅎ 치킨만 먹으면 입안에 조화가 안이루어지니..치킨 매니아 새우치킨과 함께 먹어줘야죠!
명색이 새우치킨인데 요렇게 새우가 들어있지요~새우치킨에 새우은 적당히 들어 있습니다.ㅎㅎ 맛나다~새우는 사랑이예요

~

치발일체 이거 명언이네 ㅋㅋ치킨메니아 잼있네요 치킨 남은건 낼 먹으려구요 퇴근후 치킨 잘먹었습니다.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풍 타파 오는날  (0) 2019.09.22
2019년 9월 21일  (0) 2019.09.21
2019년 얼마 남지 않은 9월  (0) 2019.09.20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기  (0) 2019.08.02
마카롱만들기💯  (0) 2019.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