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 <----구글서치콘솔----> <-----구글애드센스 2-----> 꿈꾸는 청춘 일상 (6 Page) <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2019년 9월 21일 2019년 9월 21일 어제 이후로 연달아 블로그를 작성하는건 꽤 오랜만이다. 그동안 뭔가 모를 압박이..?이렇게 일기를 쓰겠다고 생각을 하니 오늘도 당연히 써야 갰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 일기를 써놓으면 나중에 훗날 몇년 후 다시 보면 얼마나 재미지던지 후후~ 특히 방정리하다가 어떤 추억의 물건을 3초 이상 바라보지 말라고 했다. 안그럼 그 방정리는 그대로 멈춰버린다고 ㅋㅋㅋㅋㅋ 그랬던 적 역시 다반사였지.. 근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그 당시에 내 감정이 어땠고 무슨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지금에서야 보지만 내 스스로도 귀엽다~ 싶더라ㅋㅋㅋ 그리고 그 상황에 대한 .. 지금과는 약간 발전을 한 느낌? 발전을 했다는 것을 느끼는 건 굉장한 전환점같다. 나는 이걸 느낄때마다 더 열심히 살아야지. 하고싶은 것도.. 더보기
2019년 얼마 남지 않은 9월 꾸준히 하겠다던 블로그.. 여전히 나는 게으르다. ,,ㅋㅋㅋ 나만 이럴까? 다른 사람들은 꾸준히 잘하시던 것 같은데 ㅎ 언젠간 써먹갰지 하던 타자실력은 원래 첨엔 100도 안 나오던걸 어딘가에 혹했는지 몇날을 노력해서 지금은 230정도 나온다. 그래도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순리가 이건 통했다. 안됬으면 다른건 시도도 안하고 위축됬을듯,,근데 아직 내 인생에서 노력해서 목적을 이루게 된게 타자 뿐이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230타자는 너무 느리다. 남들 다하는 400타? 해보고 싶다. 올 헤 안으론 할 수 있을까나? 아마 내년에 시도를 해 봐야 될 거 같다.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벌써 9월의 끝을 달리고 올해에 남은 대행사들을 어찌 처리해 나아갈까 , 이런 것 들도 노력으로 잘 헤쳐 나.. 더보기
치킨 매니아 새우치킨 어때유 치킨 매니아 새우치킨 어때유 안녕하세요~ 여러분, 입추가 시작되고 얼마 안되고서 말복이었죠~!시간이 왜이리 빠른지.. 작년에는 여름이 요번보다 엄청 더웠던 기억이 있거든요 ?게다가 작년앤 비도 많이 안왔죠,( 그냥 안왔었다고 해야되나..)무튼 이번에는 작년보다는 덜 더운? 그치만 비가오고 시원해지고 온도가 팍 올라가니까 내몸이 적응을 못합니다.ㅜㅜ이젠 여름아 안녕~하자 ㅎㅎ 오늘은 치킨리뷰를 하려고 해요~치킨매니아 치킨은 정말 오랜만인데요 알바하시는 분이 미남이세요..하하 흐흠 여기 치킨메뉴중 가장 핫한 메뉴는 새우치킨이예요.다른 치킨 전문점에서는 이런 새우치킨을 못 따라가죠잉~ ~ 더보기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기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날씨가 무진장 더웠어요.. 장마가 끝나더니 이제 본격 무더위를 시작하려 하나봅니다.. .비가 올때 좋았는데요ㅎ 제가 비를 좋아하나 봐요. 시원하고 좋았죠 무엇보다 비가 오면 평소보다 맛있는 걸. 먼가 대단하게 마있는 것을 찾게 되더라고요..예를 들어 치킨이라던지 분명 공감하시는 분이 계실거예요 ㅎㅎ 오늘은 더웠지만 며칠전부터 먹고 싶었던 짜파게티라면을 끓여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1일 1식을 하다가 이젠 아침 ,점심엔 에너지 바로 간단하게 때우거든요. .저도 이쁜옷을 입고 싶어서 괸리 좀 한답니다.근데 저녁은 먹고 싶은거 아무거나 먹어요 ㅋㅋ 나에게 주는 오늘 하루의 선물이죠 ..핳 그래서 저녁이 저의 하루 일과 마무리예요~ 퇴근후 운동 좀 하려했드만 헬.. 더보기
원데이 클래스배우러 왔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미래입니다ㅎㅎ 첫 포스팅을 하고서 많이 늦었네요..한번 올리고서 두번쩨 올리기가 왜이리 힘든지ㅋ ㅋ ㅋ진짜 꾸준히 하시는 분들 대단하셔요!! 저도 성실함을 한번 발휘해 봐야겠네요 ㅎㅎ 며칠전에 제가 케이크 원데이 클래쓰를 다녀왔어요. 본업이 파티쉐이다 보니 이렇게 공부하는게 그렇게 하고 싶더라고요. 계속 발전하고싶은 마음이랄까?..열심히 하지 않으면 손해인듯 느껴지네요..ㅎㅎ 자, 이제 사진을 보시죠 ㅎ 제가 수업시간 10분전엔 도착을 해야되는데 처음가보는 곳이기도 하고..헤메서 약간 늦게 도착했어요 ㅠㅠ 허겁지겁 앞치마도 언능 메고 수업에 들어갔답니다ㅎ 이제 레시피받고 재료들 개량된것들 받았어요~이날은 저까지 포함해서 2명밖에 수업을 안했더라구요.뭐..흐흐 좋았습니다.슨생님이 더 집중.. 더보기
마카롱만들기💯 마카롱만들기💯 안녕하세요~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ㅎ구름 한점 없고 유원지 놀러가기 넘 좋네요~이 날씨좋은날 저는 어김없이 공부를 한답니다ㅎㅎ오늘은 마카롱 만드는 방법을 공부했어요! 이 책의 쉐프님은 원래 이 일을 하시려는 분이 아니시고 빵을 너~~~무 좋아하셔서 만들어보고 유학까지 갔다오셧다는 분이세요ㅎ 여러분...빵이 이렇게 매력이 있답니다..저도 빠져나가질 못 하고 있어욤..,, 그.래.서 한국에 돌아오시고 엠꼼마카롱을 차려 현재도 없어서 못파는, 일찍 솔드아웃이 되서 못사시는 분들도 계신다고해요ㅠㅠ 그만큼 인기가 어마어마하죠~저도 나중에 창업할 아이템 중 마카롱도 리스트에 적어두었답니다~! 마카롱 노무노무 좋아요 😄 흠흠,,네 책 소개해드릴게욤ㅎ 우선 첫 표지예요 먼가 자연의 마카롱같은, 건강한 마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