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 <----구글서치콘솔----> <-----구글애드센스 2-----> 딸기값 떨어졌어요~딸기 샌드위치만들어봐요!! <구글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홈 베이킹

딸기값 떨어졌어요~딸기 샌드위치만들어봐요!!

딸기값 떨어졌어요~딸기 샌드위치만들어봐요!!

안녕하세요~여러분. 요즘 딸기값이 많이 떨어졌죠, 그런데도 아직 비싼 딸기는 많이 있어요. 그렇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딸기가 팔고 있더라고요. 크기도 튼실하고 색도 빨갛고요 ㅎㅎ 이런 딸기 철에 저는 딸기우유 딸기찹쌀떡 그리고 딸기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오늘은 딸기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요, 이번 레시피도 엄청 간단해요~ 쉽게 따라오실 수가 있겠죠??

딸기 샌드위치는 만들기에도 간단하지만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 피크닉을 잘 못 나가시겠지만 집에서 홈 피크닉으로 어떠신가요?ㅎㅎㅎ아이들은 엄마 아빠가 해주는 것을 너무 좋아해요~ 무엇이든지요 ㅎㅎ오늘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재료

생크림 200ml 설탕 15g 딸기 식빵

생크림을 쓰는 양에 따라서 딸기 샌드위치는 2~3개 정도는 나와요~딸기는 먹고 싶은 만큼 듬뿍 넣어주셔도 돼요.

그리고 생크림은 서울우유 생크림을 썼어요. 유지방 100퍼센트로 된 것을 쓰셔야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데 가격이 안 좋아요.. 식물성 휘핑크림은 맛없어요!!

 

단면을 자른 모습이에요.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식빵은 테두리를 잘라줍니다. 갈색 부분이 딸기 샌드위치랑은 안 어울리더라고요...ㅎㅎㅎ

설탕과 생크림을 섞고 이 정도로 거품을 내줍니다. 살짝 생크림이 많이 올랐어요..ㅎ그리고 동물성 생크림은 거품을 너무 많이 내면 몽글몽글 해지다가 나중에는 분리가 되고 말죠.. 그러다가 분리가 심하면 물과 덩어리로 되는데 그게 버터랍니다.ㅋㅋㅋㅋ 너무 비싼 홈메이드 버터가 되니 조심.. 조심..

생크림을 한 숟가락을 바르고 요.

그위에 통 딸기를 잘랐을 때를 생각하며 잘라줍니다. 저기 빈 곳에 딸기를 넣어도 돼요!!

또다시 생크림을 얹고 식빵을 덮어주세요.

이렇게 랩에 잘 싸주시고요. 깨끗하게 자르기 위해서 냉장실에서 숙성을 시킵니다. 그러면 생크림이 굳으면서 잘 썰려요.

자~이렇게 딸기 샌드위치가 완성이 됐네요.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도 엄청 좋을 거 같네요.!! 저는 요거 만들어서 지인들 나눠주러 갔다 왔어요. 선물할 때는 언제나 좋지요 ㅎㅎ받는 이도요.

제가 이렇게 딸기 샌드위치도 만들고 딸기찹쌀떡 딸기 우유도 만들어봤는데 아직도 딸기가 많이 남아있네요.. 딸기잼 끓여야 할판이에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이거 포스팅하고 있는데 지금 배가 너무 고프네요.. 이래서 사람들이 먹으면서 편집하고 그러나 봐요.. 지금 디톡스 다이어트하는데 금방이라도 막 찹쌀 치즈 도넛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막.. 이 밤에 먹고 싶어 져요.. 그러면서 내면의 악마와 천사가 싸우네요.ㅋㅋㅋ 성공할 수 있겠죠?? 의지의 한국인이 뭔지 보.. 여..(흠..)

오늘 밤은 제발 아무것도 먹지 말고 넘어가길 바라면서~오늘의 레시피가 마음에 드셨나요?? 다음에 또 뵐게요~!!